본문 바로가기

크롬에서 네이버 스트리밍 안되는거 해결하기! (chrome plugin 문제)

by 메르세데쓰 2015.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입니다.     이제 야구 시즌이 돌아와서 살 맛이 납니다. 낮에는 메이저리그 밤에는 프로야구 ㅎㅎ


회사 생활에 바쁘지만  쉬는 시간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야구좀  봐볼까? 라는 생각으로 크롬으로 메이저리그 야구 중계를 시청하려고 했더니...   중계에 필요한 파일을 설치하고 종료하고 다시 실행했더니 안됩니다.


컴퓨터를 껏다 켜도 마찬가지이고.. 제가 문명..   NLiveCastPlugin 플러그인을 pc에 설치했거든요!    제 pc에 여러 웹브라우저가 설치 되어있긴 한데 자꾸 Chrome만 열어보게 되어서..  왜냐면.. 속도가 빠르잖아요..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분명 설치 한 것이 맞고.. pc를 껏다 켜도 이렇게 설치 하라고 만 뜨는 겁니다.


네이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갑자기 확장 프로그램이 생각이 나서 메뉴로 들어가 봤더니 그곳은 아닌 것 같습니다.


PlugIN을 설정하는 메뉴가 분명 있을 것 같아 설정 메뉴들을 쭉 훑어봤더니 뭔가 있긴 있네요..



크롬 plugin설정메뉴



크롬 plugin설정메뉴


그냥 단축 메뉴로 접근하려면..  chrome://plugins 를 치셔도 됩니다.  근데 거의 들어갈 일이 없으니.. 


크롬 plugin설정메뉴


살펴보니..  npLiveCast가 사용중지되어있습니다.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Naver Live Streaming Service.. 이렇게 되어있네요.. 왜 이게 사용중지되어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이걸 사용함으로 하고 해보니 잘됩니다..ㅎㅎㅎ


그런데 이곳에서 설정에 문제가 없어도 혹시 안되신다면 다른 경로로 접근해서 이것도 한번 확인해보세요..



크롬 plugin설정메뉴


주소창에 chrome://flags 라고 입력하신 후   살펴보면 이곳에도 비슷한 설정메뉴가 있네요..     지금은 스트리밍에 관련된  plugin에 문제가 있어 이렇게 해결하셨는데 위의 메뉴들을 살펴본다면.. 크롬에서 플러그인으로 인해 생기는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