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71 Unity3d MonoDevelop debugging 하기.. 안녕하세요 메르세데스입니다. Unity3d의 모노디벨롭으로 디버깅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맥북을 이용하는 관계로.. 비쥬얼스튜디오를 쓸 수 없어서.. 그리고 라이선스도 그렇죠.. macOS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또한 무료이기 때문에... 저 처럼 가난한 개발자라면 적극추천을 드립니다. 순서는 이렇습니다. 1.[유니티]가 play 중 이라면 중지시켜놓는다. 2.[모노디벨롭]에서 브레이크를 걸고 Attach to Process를 선택한 후 unity3d를 attach 한다. 3.다시 unity로 돌아가서 play를 시킨다. 4.디버깅이 걸린다. 변수에 커서를 올려놓으면 현재 입력된 값이 무엇인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연 하겠죠; 또한 호출스택등등 디버깅옵션들을 활성화하여 사용하실 수 있.. 2016. 7. 25. 이전 1 다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