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k브로드밴드 부분해지후.. 셋톱,공유기 전부 가져가버렸네요;

by 메르세데쓰 2015. 8. 21.
반응형



sk브로드밴드 결합(인터넷 + tv 3년약정 )상품을 사용하다 딱 1년이 지난 시점에 btv만 부분해지 했거든요..   언제 셋탑을 회수해 갈지 몰라서 책상위에 가져갈 수 있게 준비를 해 놓았습니다.


제가 회사에서 일을 하고있어 집에 와이프가 반납을 했는데 그 기사분께서 wifi공유기도 가져가야 한다고 해서 그것도 가져갔습니다. 


물론 sk무선제품은 사용하지 않고 있었는데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전화통화를 했더니 아파트의 경우 광랜이 집집마다 들어와.. 꽂아 쓰면되기 때문에 모두 회수하는 거라고 합니다. 

( 인터넷 들어오잖아요 컴퓨터까지는 알아서 연결하셔야죠?? 이거죠..!   )


저희 아파트의경우 거실에 있는 분배함까지 인터넷선이 들어오는데  이 안에 장비를 넣어놓고 각 방으로 lan포트를 연결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거든요.


전에 사용했었던 kt의경우 단품상품이라 하더라도 wifi공유기는 회수해 가지 않았는데  있던 것이 사라지니 좀 허전했습니다.


물론 iptime유무선공유기를 달아 사용하고 있었던 터라 internet이 안되거나 하지 않았지만, 어떤 제품을 회수해 간다는 말도 해주지 않고 방문하여 모두 가져가 버리니 보관중인 제품 찾느라 와이프가 고생을 좀 했습니다.




혹시 저 처럼 결합상품 사용하시다  인터넷만 사용하게 된다면..  이런 비슷한 일을 당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마침 공유기가 없었다면 곤란한 할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tv도..컴퓨터도.. 노트북도.. wifi도 사용해야 하니..  



하지만 중간에 약정해지시 장비임대료는 위약금으로 포함되지 않게 생겼네요! 잘된거죠.. 어서 가격이 저렴한 지역케이블로 갈아타던지 해야 할 것 같습니다.  1년정도 기다리면.. cmb에서 최근출시한 광랜제품을, 저희 아파트에 사용할 수 있게 해 주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