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log

티스토리 글 예약발행하기.. 완급조절하며 글쓰기..

by 메르세데쓰 2015. 7.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메르세스 입니다.


블로그의 방문자를 늘리는 방법은.. 모두에게 공감이가고 도움이되는 글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거기다 꾸준한 글쓰기를 해 주신다면.. 블로그 지수를 높일 수 있다 라는것은 모두가 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저도 작년까진 네이버블로그를 운영했었는데 직장생활을 하면서 여러개를 관리하기가 쉽지 않아  티스토리만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선 네이버의 비중이 절대적이기 때문에 이곳에서 좋아하는 글쓰기 기준에 맞춰야 방문자들이 많이 들어오게 됩니다.  


그중 하나가 꾸준한 글쓰기입니다.  하지만 자칫 방심하거나 바쁜일에 정신을 팔고 있다면 거르는 일이 생기게 되죠..



티스토리에도 찾아보면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글을 예약발행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습관처럼 하루에 한개씩의 글을 작성한다면야 정말 좋겠지만..   나중엔 도대체 무엇을 포스팅해야하지? 이런 압박감을 받거나.. 정신없이 다른일로 바빠 거르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잖아요..


한번에 너무 많이 작성하지 말고 완급조절을해서 미리 작성해 놓고 예약발행을 해 놓으신다면 좀 숨통이 트일 것 입니다.



티스토리 예약발행


화면 우측에 보시면..  등록일을 [예약]으로 설정하시고.. 아래쪽에 달력의 날짜를 미래날로 지정하시고 발행할 시간을 설정해 놓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글 예약발행하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